회원 로그인 창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가서 만나고 이야기하라


가서 만나고 이야기하라

배정환 | 미디어숲

출간일
2022-03-01
파일형태
ePub
용량
지원 기기
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지금 당장 변화가 간절한가?” 일단 문밖으로 나가서 인연을 만들고 이야기를 시작하라! 사회는 급변하는데, 내 삶은 어딘가 정체된 것 같은가? 뭔가를 시작하고 싶고, 변화를 주고 싶은데 막상 행동하지 않고 이런저런 핑계만 늘어놓고 있지는 않은가? 새해가 되면 늘 다짐을 하지만, 그 다짐은 그저 기분 좋은 시작에 불과하고, 마무리는 늘 힘없이 늘어진 스웨터처럼 처치 곤란한 존재가 되어버리곤 한다. 이런 분들을 위해 저자는 지금 당장 행동하는 힘을 강조한다. 저자는 20여 년간 마케팅 분야에서 일해 온 프리랜서 사업자다. 현재는 새로운 제2의 꿈을 위해 카카오 브런치에서 작가로 활동 중이다. 네이버 팟캐스트와 유튜브에 [북텔링] 동영상을 공유하며, 네이버 독서·강의 플랫폼 [꿈의 도서관]에서 1,000여 명에 가까운 회원과 책을 주제로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독서의 끝은 자기 변화와 실천이라는 신념으로 ‘행동하는독서’라는 자신만의 브랜드를 완성했으며, 점점 영향력을 높여 가는 도서 인플루언서로서 자신만의 색깔을 확실히 만들어 가는 중이다. 저자는 중년의 나이임에도 발전하는 시대에 뒤처지지 않기 위해 자신을 꾸준히 성장시켰다. 오랫동안 수많은 자기계발서를 읽으며 인생에 적용하려 애쓴 결과다. 그렇게 성공적인 변화를 이뤄낸 그는 자신만의 경험을 ‘가, 만, 이’ 정신으로 정리해 책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그는 지금 당장 변화가 간절하다면 일단 문밖으로 나가서 인연을 만들고, 이야기를 시작하라고 역설한다. 특별한 약속이 없어도 일단 어디든 나서보자. 친구에게 전화해도 좋고, 단골집에 가서 놀아도 좋다. 갈 곳이 없다면 집 앞 카페라도 출근하듯이 나가보자. 그래야 누구라도 만날 수 있고, 어떤 일이라도 하게 된다. 저자는 일단 용기를 내서 세상 밖으로 나왔다면 지금부터는 어떻게 목표를 세우고, 어떤 자세로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 친근한 말투로 조근조근 설명한다. 마지막 장에는 달라진 자신을 노출해 브랜딩하는 전략도 덧붙였다. 각각의 이야기에는 변화를 원하는 이들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을 묵직하게 담고 있다. 그렇다고 뻔한 자기계발서를 상상하지는 말자. 이야기 속에는 저자의 실제 경험담이 차분히, 그리고 지루하지 않게 담겨 있다. 저자는 마케팅 분야에서 일해온 탓에 참 많은 사람을 만나왔다. 그 과정 속에서 상처도 받고 울분을 토하느라 밤잠도 설치고, 설렘과 기쁨으로 아침을 반기는 날들을 겪었다. 저자는 이처럼 자신이 실제 겪은 에피소드를 통해 갖가지 조언들을 생생하게 건넨다. 그러기에 더욱 마음에 와닿고, 가슴에 새겨지는 깨달음을 준다. 조곤조곤 건네는 진솔한 이야기를 읽다 보면 어느 순간 뜨거운 것이 올라와 자리를 박차고 나가고 싶어질 것이다.

저자소개

저 : 배정환 마케팅 분야에서 20년간 일하고 있는 프리랜서 사업자. 사람들을 만나고 상담하고 교육하는 일을 주로 한다. ‘하늘혼’ 아이디로 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다. 책을 좋아해서 오랫동안 자기계발 책을 읽으며 실전에 적용했다. 독서의 끝은 자기 변화와 실천이라고 믿으며 ‘행동하는독서’라는 브랜드를 만들었다. 책과 비즈니스 경험을 연결하여 자기계발 글쓰기를 한다. 더불어 카카오 브런치에서 작가로 활동 중이며, 네이버 팟캐스트와 유튜브에도 〈북텔링〉 동영상을 공유한다. 현재 〈꿈의 도서관〉이라는 독서, 강의 플랫폼을 운영하면서 책이라는 주제로 소통하고 있다.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