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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일 따라하면 체질이 바뀌는 힐링체조


21일 따라하면 체질이 바뀌는 힐링체조

김성학, 김건영 | e퍼플

출간일
2021-07-19
파일형태
ePub
용량
지원 기기
PC 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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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경쟁사회에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은 비교적 다양한 섭생과 다채로운 문화를 즐기는 반면 운동량이 부족하여 발생되는 비만에 대한 걱정, 우울증, 불면증 등을 호소하는 인구수가 늘어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를 대비하기 위한 방안으로 누구나 집에서 또는 직장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방법들을 사진과 함께 상세설명(운동순서와 효과, 주의사항 등)을 수록하여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는 힐링을 위한 체조위주로 모집하고 수록하였습니다.

저자소개

(경력) 뇌 관리 명상센터운영(5년) 한국웃음협회특허출원 웃음연구 20년 명상가이드 20년 대체의학 연구 20년 자연의학 연구 3년 직능단체 건강교육 100회 이상 강의 (저서) 웃음아 너 나와라(2004년) 감정조절 뇌활용 챌린지(2021년)

목차

목차 1. 들어가며 2. 혼자 하는 힐링체조 (1) 서서하기 1) 목운동 2) 목과 팔꿈치 뒤로 밀기 (2) 앉아서하기 1) 발끝치기 2) 장근술 3) 합족하고 상체 숙이기 4) 고관절 풀기 5) 무릎 끓고 단전 들어올리기 (3) 누워서 하기 1) 양팔 벌려 다리 넘기기 2) 붕어운동 3) 굴렁쇠놀이 4) 무릎 세워 엉덩이 들어올리기 5) 발끝 위로 세우기 3. 가족과 함께 (1) 서서하기 1) 단전치기 2) 옆구리 털기 3) 옆구리 늘리기 4) 양손 비벼 기운주기 5) 손깍지 끼고 풀기 6) 목 주변 근육풀기 7) 뒤로 깍지기고 상체 숙이기 8) 활 당기기 9) 옆구리 틀어 무릎 닿기 10) 온 몸 두드리기 11) 방광경 쓸어주기 12) 손끝 올려 온 몸 스트레칭 (2) 앉아서하기 1) 무릎 끓어 앉기 (3) 누워서 하기 1) 모관운동 4. 서로 도움 주기 (1) 서서하기 1) 서로 어깨누르기 2) 서로 손목잡고 상체 뒤로 넘기기 3) 다리 들어주기 4) 업어 주기 5) 팔꿈치 잡고 상체 들어 주기 (2) 앉아서하기 1) 함께 발모아 들어올리기 2) 장근술 당겨주기30 3) 고관절 당겨주기 5. 파트너와 함께하는 힐링체조 1) 진동 6. 혈자리 자극하는 힐링타임 (1) 삼음교 풀기 (2) 용천 두드리기 (3) 족삼리 두드리기 (4) 태양혈 풀기 (5) 두피 마사지 7. 웃음근육 키우기 (1) 심장은 마음의 장기이다 웃음으로 치유하라 (2) 건강과 웃음 (3) 웃음을 상품화하는 연습 (4) 웃음의 10가지 법칙 (5) 기분이 난은 웃음 운동 (6) 웃음으로 삶을 창조하자 (7) 웃으면 건강 운이 따른다 (8) 웃음은 다다익선이다 8.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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