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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10분 마음챙김으로 나를 바꾸는 법


하루 10분 마음챙김으로 나를 바꾸는 법

홀리 B. 로저스 | 빌리버튼

출간일
2021-05-21
파일형태
ePub
용량
지원 기기
PC 스마트폰태블릿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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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소개

하루 10분 마음챙김으로 마음의 평온을 찾는다 하버드, MIT, 예일, 프린스턴 등 70개 대학에서 가르치는 듀크대 마음챙김 프로그램 ‘코루(Koru) 마인드풀니스’ 처음 만나는 마음챙김, 코루 개발자가 안내하는 가이드 마음챙김의 기초와 수행법, 처음 만나 평생 활용하는 명상법을 안내하는 가이드. 미국 유수 대학교에서 수용한 ‘코루 마인드풀니스’ 개발자인 저자가 마음챙김을 처음 접하는 이들을 위해 쉽고 친절한 안내서를 썼다. 10가지 수행법을 기본으로 마음챙김과 명상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이 책을 통해 삶의 모퉁이마다 마주치는 고통과 괴로움을 조금이라도 덜어낼 수 있는 지혜를 발견할 수 있다.

저자소개

저자 : 홀리 B. 로저스 Holly B. Rogers 듀크대학교의 학생상담센터 소속 정신과 의사이자 명상 강사이자 마거릿 메이탄Marget Maytan 의학박사와 함께 코루 마인드풀니스Koru Mindfulness를 개발했다. 코루 마인드풀니스는 최초로 젊은 세대에 특화된 마음챙김 훈련 프로그램이다. 《Mindfulness for the Next generation(다음 세대를 위한 마음챙김)》을 공동 집필했다. 마음챙김을 분야에서 손꼽히는 전문가이다.

목차

머리말 혼란스러운 시대에는 마음챙김이 필요하다 1단계 진정한 나를 찾기 위한 준비 내면을 바꿀 수 있을까 명상을 꼭 해야 할까? 2단계 명상을 시작하다 심신의 안정과 집중력을 위한 마음챙김 판단하는 마음을 버리고 현재 순간에 집중하는 법 현재의 순간에 머문다는 것 생각하는 마음, 관찰하는 마음 명상을 방해하는 장애물 3단계 삶의 원리를 깊이 이해한다 끊임없이 동요하는 몸과 마음을 위한 마음챙김 삶에서 고통을 덜어내는 법 욕심과 분노는 자연스러운 감정이다 받아들이면 편안해진다 역경과 스트레스에서 회복하는 법 4단계 스스로 빛나는 인생의 가치들 집중력을 기르는 마음챙김 삶을 경험하고 지혜를 얻는다 무엇이 중요한지 알아간다 행복은 습득할 수 있는 기술 5단계 일상의 모습을 바꾸는 마음챙김의 힘 풍요로운 삶을 위한 마음챙김 인간관계에 적용하는 마음챙김 마음챙김을 일상으로 받아들인다면 모든 이에게 이롭기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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