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로그인 창


따끈따끈! 신착 전자책

더보기


콘텐츠 상세보기
두려움이 없다면


두려움이 없다면

정경헌 외 | 쿰라이프게임즈

출간일
2019-06-03
파일형태
ePub
용량
지원 기기
PC
대출현황
보유1, 대출0, 예약중0
전자책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되시나요?전자책 프로그램 수동 설치
콘텐츠 소개
저자 소개
목차
한줄서평

콘텐츠 소개

자신을 알아가기 위해 글을 쓰다 보면 하나씩 하나씩 옛일과 나에 대해서 곱씹게 된다. 지난날 일어났던 것들은 나의 마음과 행동으로 투영되어 나타난 일들이다. 그런 일들에서 그 당시에는 알 수 없었던 것들을 지금 되돌아글로 나타내고 생각하다 보면 미처 생각 못 했던 것들을 깨닫게 된다. 여기에 있는 글들은 모두 지난날과 자신과 현재와 미래를 생각하며 쓴 글들이다. 여기 있는 글들을 읽어보면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든 또는 생각해 볼 만하거나 내각 지금 겪고 있는 고민을 보게 될 것이다. 그것들은 독자에게 경험해보지 못한 것을 대신 경험하게 해주거나 현재 고민하는 것에 답을 찾게 될 수 있다. 아무쪼록 생각지 못한 그것들에 대해 자각을 하게 될 수 있는이 책을 읽고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으면 한다.

저자소개

* 인생을 게임처럼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 http://www.coommlifegames.com * 당신도 〈100일게임〉 에 참여하고 싶다면 http://cafe.naver.com/mentoringforus “당신의 인생이 게임이라면, 진정으로 인생을 즐기고 있나요?” 위의 질문에 쉽게 YES 라고 답변하는 분은 많지 않지 않을 겁니다. 내가 과연 좋아하는 일이 무엇인지, 내가 지금 힘들어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그리고 나는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 당신은 알고 있나요? 일을 선택할 때도, 새로운 사람을 사귈 때도, 매일 인생을 살아가는 데에 있어서도. 내가 아닌 타인의 시선, 외부의 기준에 더 무게를 두고 상처를 받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다른 삶을 살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때, 어떤 선택이 가장 좋은 선택인지 고민만 하다 선뜻 한 발 내딛기 어려울 때. 그때 해야 하는 건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들으며 고개를 끄덕거리는 것이 아니라, 마음 속 깊은 곳에서 들려오는 내 안의 목소리를 들어보는 것이 먼저일 겁니다. 돈으로도, 그 무엇으로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나, 그리고 나의 인생. 태어난 환경에, 주어진 것이 없다며 불평하기보단 그 자체를 게임으로 만들어 신나게 즐기고, 세상을 누리며 살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쿰라이프게임즈의 첫 번째 프로젝트, 〈100일 게임〉은 바로 이런 고민으로부터 시작됐습니다. 이 책에 참여하시는 최대 100 명의 유저 분들은 자신의인생을 게임처럼 살기 위해 모인 사람들입니다. 게임에서 레벨업을 하려면 자신이 가진 아바타를 분석하고, 미션을 수행해야 하지요. 이 분들은 ‘나’라는 인생 아바타를 분석하고, 매일 주어지는 다양한 난이도의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인생 레벨업을 신나게 하고 계십니다. 있는 그대로의 나를 인정하고, 드러내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만큼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인생을 재미있게 살아보겠다는 큰 열정을 품고 있기도 하지요. 글의 필체보다, 필력보다, 있는 그대로를 바라봐주세요. 인생을 게임처럼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다양한 힌트와 영감을 받으시기를 기원합니다.

목차

이 도서는 목차가 없습니다.

한줄서평

  • 10
  • 8
  • 6
  • 4
  • 2

(한글 40자이내)
리뷰쓰기
한줄 서평 리스트
평점 한줄 리뷰 작성자 작성일 추천수

등록된 서평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