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내가 전생에 고양이였다면

내가 전생에 고양이였다면

저자
고희
출판사
부크크
출판일
2024-10-15
등록일
2024-11-25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2MB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내가 전생에 고양이였다면]

*전생의 기억 속에서 찾은 사랑과 자아, 그리고 끝나지 않은 인연.*



"내가 전생에 고양이였다면"은 전생의 기억을 가진 평범한 직장인 유진이 자신이 과거에 고양이로 살아왔음을 깨닫고, 그 기억을 통해 현재의 삶에서 진정한 사랑과 자아를 찾아가는 신비로운 여정을 그린 소설입니다. 현대와 중세 유럽을 넘나드는 이중 시간대 속에서 펼쳐지는 유진의 이야기는 고양이로서의 경험을 통해 인간이 알지 못하는 자유와 경계 없는 사랑을 탐구합니다.



유진은 꿈 속에서 중세 유럽의 고양이로서 살았던 장면들을 반복해서 겪으며 혼란스러워하고, 전생에서 가장 소중했던 고양이 친구 루나와 인간 마스터와의 미완성된 인연을 탐구하게 됩니다. 한편, 현실에서는 회사 동료 소희와 가까워지며 전생의 기억이 현재의 감정과 교차하기 시작합니다. 전생의 고양이로서 겪었던 자유와 우정, 사랑이 현대의 인간 관계 속에서 어떻게 재현되고 완성되는지를 탐구하는 이야기는 신비로우면서도 감동적입니다.



중세의 돌담길과 성곽을 배경으로 한 고양이와 인간의 깊은 우정, 그리고 현실에서 다시금 마주한 인연 속에서 유진은 자신이 누구인지, 진정한 자유와 사랑이 무엇인지를 찾아가는 과정을 겪습니다. 이 소설은 우리가 평범한 일상 속에서 느끼는 불가사의한 인연의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며, 끝나지 않은 사랑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고양이였던 전생과 인간으로서의 현재를 넘나드는 흥미로운 전개, 그리고 고양이와 사람 간의 감동적인 우정과 사랑을 다룬 이 작품은 자아를 발견하고 삶과 사랑을 탐구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할 것입니다.



**이 책을 읽어야 할 독자:**

- 신비롭고 감성적인 이야기를 좋아하는 사람들

- 고양이를 사랑하는 사람들

- 전생과 인연, 자아 찾기에 관심 있는 사람들

- 인간과 동물 사이의 특별한 유대감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



고희 작가의 섬세한 문체로 그려낸 이 신비로운 여정 속에서, 당신도 자신의 전생 속 인연을 찾아가 보세요.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