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더 바이브

더 바이브

저자
이하영
출판사
미다스북스
출판일
2023-01-13
등록일
2023-02-22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이미 이룬 느낌으로 살아보세요!”



소망을 현실로 만드는 영감의 에너지
당신의 삶을 뒤흔들 기적의 힘, 바이브(VIBE)!

Vivid
Imagination with
Belief of
Equalization

당신의 바이브를 느껴라, 그리고 굿바이브로 바꿔라!

저자는 20년 동안 가난이 일상인 삶을 살았다. 냄비에 물을 끓여 씻어야 할 정도의 가난, 그러나 자신이 그랬고 주변도 모두 그랬기에 가난하면서도 가난한 줄도 몰랐다. 하지만 이제는 다르다. 그는 부를 축적했고 목표를 달성했으며 매일 새로운 미래를 꿈꾸고 이루며 살고 있다.

그는 자신의 성공과 행복의 비결을 ‘바이브(VIBE)’라고 명명했다. VIBE는 Vivid Imagination with a Belief of Equalization의 줄임말이다. 생생하게(Vividly) 상상하고(Imagine) 상상이 이루어졌음(Equalization)에 대해 믿음(Belief)을 가지면 꿈은 서서히 현실로 드러난다. 이 비밀은 일견 허무맹랑해보인다. 그러나 깨닫고 난 후에 세상을 다시 보면 깨닫게 될 것이다. 이미 전 세계에 이 바이브를 통해 성공한 사람들이 수없이 많다는 것을! 바이브를 통해 나의 세상을 펼치고 있는 또 다른 내(i)가 있다는 것을!

이 책은 저자의 경험과 사유를 통해 바이브를 설명하고 있다. 아주 쉬운 말과 현실에 가까운 사례들로 풀어내는 바이브를 이해하면 부, 성공, 행복은 결국 나(i)의 인식이 만들어낸다는 성공의 법칙을 깨우치게 될 것이다. 이 책은 신비주의나 종교적 접근이 아닌 논리적이고 합리적 사고를 바탕으로 인식과 현실의 관계를 연구, 체험, 정리하고 있다.

왜인지 모를, 묘한 확신이 드는 그 느낌과 영감.
그것이 바로 당신 가까이에 존재하는 바이브다!

‘간절히 원하고 노력하는 것’이 아니라
‘어차피 그렇게 되는 것을 아는 느낌’!
그 바이브가 부와 행복의 꿈을 현실로 만들 것이다!

‘저 사람, 굉장히 부자인가 봐.’
‘정말 현명하고 똑똑한 분이시구나.’
‘이분은 걱정거리가 많은가 본데.’

사람을 보면 느껴지는 것이 있다. 부자인 것 같은 느낌, 가난한 것 같은 느낌, 성공한 것 같은 느낌이다. 신기하게도 이런 느낌은 많은 사람이 비슷하게 느끼고 대부분 맞는다. 왜일까? 사람에게는 바이브가 있기 때문이다. 성공한 사람에게는 성공의 바이브가, 부자인 사람에게는 부의 바이브가 있다. 가난한 사람은 결핍의 바이브가 있다. 우리는 그것을 무의식중에 느끼고, 서로에게 전달하면서 살아간다.

그러나 이 책에서 말하는 바이브는 단순한 ‘느낌’ 그 이상의 것이다. 생생하게(Vividly) 상상하고(Imagine) 상상이 이루어졌음(Equalization)에 대해 믿음(Belief)을 가지면 꿈은 현실이 된다는 부와 성공, 행복을 가져다주는 힘이다. 이 바이브를 바꿀 수 있다면 어떨까?
내가 가진 배드바이드(Bad Vibe)를 굿바이브(Good Vibe)로 바꿀 수 있다면? 더 긍정적이고 기쁘고 즐거워질 것이다. 희망을 발견하고 믿음을 간직하고 꿈을 꾸게 될 것이다. 굿바이브는 생각하게 하고 행동하게 한다. 번뜩이는 아이디어나 창의적 사고가 떠오르고, 망설임 없이 추진하도록 하고 실패해도 금방 회복되게 만든다.

많은 사람들이 ‘간절히 원하면 이루게 된다’고 말하지만, 저자는 이 말에 대해 ‘반은 맞고 반은 틀렸다’고 말한다. ‘간절히 원한다’는 것은 결핍의 바이브를 가지고 있다. 현재 없기에 원한다. 이 책에서는 ‘이뤘다’는 바이브를 가지라고 한다. ‘어차피 그렇게 되는 것을 알고’ 있는 바이브는 풍요의 바이브이다. 그 속에서 현재의 결핍을 받아들이게 되면서 사람의 그릇이 달라진다. 그로부터 세상의 변화가 시작된다.

“부자가 되고 싶나요? 경제적 풍요를 누리고 싶나요?
돈이 여러분을 사랑하게 하고 싶나요?
그러면 한 가지만 명심하십시오.
부의 바이브를 지니는 겁니다.”

과거나 미래가 아니라 바로 지금 여기에 현존함을 느끼는 것, 판단하거나 평가하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세상과 나를 바라보는 것, 삶의 변화를 인지하는 것, 두려움도 불안도 심지어 행복마저도 영원하지는 않음을 아는 것, 깨달음과 일상이 공존하고 있음을 이해하는 것. 이 모든 것들이 굿바이브이다.

굿바이브는 진정한 나, ‘i’로부터 전달되는 메시지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나(I)로 태어날 때 아이(i)의 본질을 지닌 채 깨어난다. 아이(i)는 진정한 나, 내면의 나, 창조자, 진리, 세상 그 자체 등으로 일컬어진다. 세상 그 자체가 나(i)임을 아는 것이 시작이다. 그렇게 굿바이브를 지닐 때 꿈꾸는 미래는 반드시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모습으로 드러난다.

생각하게 하고, 행동하게 하고
이루어지게 하는 굿바이브가 세상을 만든다!

저자는 자신의 경험과 지금까지의 합리적 사유를 통해 ‘바이브’의 개념을 말하고, 현상과 에너지에 대한 통찰을 제공한다. 세상을 사는 나(I)와 나를 인식하는 진정한 나(i)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있다. 또한 바이브를 어떻게 컨트롤하여 삶을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끄는지에 대해서도 이야기한다. 이 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원하는 부, 성공, 행복에 가까워지기를 바란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