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선원들
뉴욕의 부유한 집안 출신인 헵워스 콜맨은, 따분한 도시 생활에서 벗어나고자 신비의 도시로 알려진 뉴올리언스를 향한다. 콜맨은, 뉴욕에서 거래하던 은행가를 통해서 뉴올리언스의 판사, 파바트 드 코마틴을 소개 받는다. 결투를 좋아하고, 결투를 하면 거의 대부분 상대방을 죽이는 것으로 유명한 코마틴 판사. 판사가 젊은 시절에는 해적이었다는 소문을 통해서 그에게 호감과 흥미를 느낀 콜맨은 큰 기대감을 가지고 뉴올리언스에 도착한다. 그러나 마중 나온 것은 정체불명의 지역 토박이이고, 콜맨이 안내된 숙소는 거대한 저택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방이다.
〈저자 소개〉
제임스 모리스 톰슨 (James Maurice Thompson, 1844 - 1901)은 미국의 저술가이자 시인, 자연주의자이다. 1844년 인디애나에서 태어난 톰슨은 어린 시절 조지아로 가족과 이주 후, 토목 공학자가 되었다. 남북 전쟁 당시 남부 연맹군 소속으로 참전했다. 전후인 1867년에는 플로리다에서 호수 생태계에 대한 식물학 연구를 했고, 이후에는 인디애나로 옮겨가 토목 공학자로 철도 회사에서 일했다. 1871년 동생과 함께 다시 인디애나로 이주한 후 법률 사무소를 열었다. 이후 소설과 시를 잡지에 발표하면서 저술 활동을 시작했다. 1879년에는 인디애나 주의원에 선출되기도 했다. 인디애나의 자연과 조지아 등 남부 지방에서의 어린 시절 등을 소재로 삼은 작품들을 발표했으며, 독립 전쟁 시기를 배경으로 한 "예전 빈센느의 앨리스"라는 소설이 가장 유명하다.
〈번역자 소개〉
2014년, 활동을 시작한 TR 클럽의 구성원은 인문학과 공학 등을 전공한 전문 직업인들로, 모두 5년 이상의 유학 또는 현지 생활 경험을 가지고 있다.
각자의 삶의 영역을 가지고 있으나, 자신이 관심을 가진 도서와 컨텐츠가 국내에서도 널리 읽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번역을 진행하고 있다.
대기업 직장인, IT 벤처기업가, 출판 및 서점 편집자, 대학 교원, 음악 전문가 등 다양한 직업군을 바탕으로, 본인들의 외국어 능력과 직업적 특기를 기반으로, 모던한 컨텐츠 번역을 추구하고 있다.
표지
목차
I. 낯선 세계
II. 어두운 방
III. 아버지와 딸
IV. 신비한 선원들
V. 결말
시리즈 및 저자 소개
copyrights
(참고) 종이책 기준 쪽수: 36 (추정치)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