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정보
모르면 쪽 팔리는 초짜 동사 101개

모르면 쪽 팔리는 초짜 동사 101개

저자
에리카 J. , 리치바닐라 편집부
출판사
리치바닐라
출판일
2013-02-23
등록일
2013-08-23
파일포맷
COMIC
파일크기
0
공급사
북큐브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영어의 단어 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동사입니다. 제아무리 많은 단어를 알아도 동사를 모르면 문장이 되지 않고 회화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회화를 하는데 있어 어려운 동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기본이 되는 동사 101개를 그림과 함께 엮어 봤습니다. 가장 쉬운 동사들이고 그 동사의 활용에 알맞은 현재, 과거, 현재 진행, 미래, 의문, 부정, 명령형의 일곱 문장으로 재미있게 만들어 넣었습니다

이제 영어를 시작하는 독자나 다시 영어를 시작하는 독자에게 가장 쉽게 접근하기 위해 만들어서 거부감이나 부담감을 줄였습니다.



이 책은 어느 정도 영어에 자신 있는 분이 아닌 초보 독자에게 추천을 합니다.

모르면 쪽 팔리는 초짜 동사 101개로 쉽게 시작하여 난이도를 높여가며 학습하면 어느새 영어능력자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어떤 것이든 시작이 중요합니다. 얼마나 좋은 교제와 선생님으로 시작하느냐가 아닌 얼마나 쉽고 재미있게 시작하느냐가 필요합니다. 그래야 지치지 않고 오랫동안 해 나갈 수 있는 것입니다. 이제 이 “모르면 쪽 팔리는 초짜 동사 101개”로 험난한 영어의 바다를 향해 항해를 시작해 보세요.

ㅡErika J.ㅡ

? 출판사 서평



이 책에 사용된 영어 단어들은 모두 매우 기초적 수준 이기 때문에 영어 학습 교제 중에 단어에 대한 걱정 없이 누구나 정독이 가능한 아주 읽기 쉬운 책 입니다.

하지만 부담 없이 읽다 보면 과연 내가 이런 문장을 제대로 말 하고 있는가? 혹은 말 할 수 있는가? 란 의문이 들기 시작하죠.

모든 단어를 알고 있는 것과 그 단어로 실제 사용될 문장을 조합하고 시제에 맞게 정확히 표현하는 것은 재료의 쓰임새는 알지만 요리로 만들어 낼 수 없는 것과 실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것과의 차이 입니다.

이미 알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능숙하게 표현 할 수 있을지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편집을 하며 어쩔 수 없이 내용을 반복해 읽다가 자신의 영어 실력에 최초의 의문을 가지게 된 편집자.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QUICKSERVICE

TOP